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임시 비밀번호를 직접 문자, 이메일로 받을 수 없다면, 가입시 sms와 이메일 수신거부했기 때문입니다.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근무시간중 전화문의 가능
2. 근무 시간이 아닌 경우
"묻고답하기" 게시판에 비밀글로 아래의 사항을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당장 테스트 등이 필요한 시급한 경우, 우선 신규 회원가입해서 사용해 주세요.)
--
제목: 임시 비밀번호 문의
내용:
sms 수신에 동의합니다. 가입정보를 수정하고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1) 이름:
2) 아이디:
3) 핸드폰번호:
---
영어종결자 근무시간 안내
031-546-3840
평일 11:00-17:30
점심 12:30-13:30
(토, 일 및 공유일 휴무)